Heyne (혜이니) - LOVE007 (러브007)



o mo
o jom gu ri
mo shi sul ka
su chi nun
yo ja ma
da su ro jo uwo~
ga su mi to lyo
nan o tok ha myon jo hul ka
mwon ga da run jak
jo ni pi lyo he
yo ma top secret

ma chi bi mi lyo won cho rom
mo le dul ki ji an to rok
no ye mo dun gol a ra ne
i want it
ni ga je il jo wa ha nun style o
me il ga chik ha nun go su ro
u yo nin got cho rom
nol man na go shi po

l.o.v.e. na man a nun bi mil
a mu na ga jil su om nun no ye
ma mul won he
l.o.v.e no nun jol de mo ru ge
sa rang e pa ji ge
come in fall into my heart~!

no mu no mu no mu
jo wa
ni ga ni ga ni ga
jo wa
no mu no mu no mu
jo wa
sa rang e pa ji ge
come in fall into my heart~!

oh my god~
nun chi che jin
a na sul ka
we i ri to li ni
juk cheng mat ge
u wo~
nun bi chi da la
yo ja ro nal bo nun gol ka
bang bo bi tong hen na bwa
o tok he
yo ma top secret

ma chi bi mi lyo won cho rom
mo le dul ki ji an to rok
no ye mo dun gol a ra ne
i want it
ni ga je il jo wa ha nun style o
me il ga chik ha nun go su ro
u yo nin got cho rom
nol man na go shi po

l.o.v.e. na man a nun bi mil
a mu na ga jil su om nun no ye
ma mul won he
l.o.v.e no nun jol de mo ru ge
sa rang e pa ji ge
come in fall into my heart~!

no mu no mu no mu
yeah~
ni ga ni ga ni ga
ooh~~

gan jik he wat don
sa rang ul jon ne
ma chi un myong
cho rom nol~
i’ll make it~!

l.o.v.e. na man a nun bi mil
a mu na ga jil su om nun no ye
ma mul won he
l.o.v.e no nun jol de mo ru ge
sa rang e pa ji ge
come in fall into my heart~!

no mu no mu no mu
jo wa
ni ga ni ga ni ga
jo wa
no mu no mu no mu
jo wa
sa rang e pa ji ge
come in fall into my heart~!

i’ll make it~!
i’ll make it~!

i’ll make i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